LA 베니스 해변을 배경으로 황승언과 함께 한 섹시한 패셔너블

 짐키니, 래쉬가드, 워터레깅스 등 핫썸머 아이템 활용 극대화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스포츠웨어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배우 황승언과 함께 촬영한 섹시한 핫 썸머 화보가 연일 화제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푸른 바다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는 질스튜어트 스포츠의 래쉬가드와 짐키니, 워터레깅스 등 핫썸머 제품을 착용한 배우 황승언의 건강하고 탄탄한 보디라인과 잘 어울려 감각적이고 세련된 썸머 화보를 완성했다는 평가다.

화보 속 황승언은 래쉬가드, 워터팬츠, 워터레깅스 등 여름 시즌에 적합한 아이템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 여름 시즌 일상 속에서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함께 선보였다.

올해로 론칭 2년차를 맞은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이번 여름 시즌, 지난해 반응이 좋았던 수영복으로도, 운동복으로도 착용할 수 있는 짐키니(GYM+BIKINY) 와 핫썸머 아이템들을 일상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재나 아이템들로 재구성해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가 없는 아이템군을 대폭 강화해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황승언은 최근 JTBC4의 뷰티 프로그램,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의 MC로 발탁,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배우 황승언과 함께한 여름 화보의 촬영 의상들은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www.lfmall.co.kr)에서 판매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