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층 규모 초대형 오픈, 기념 파티도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 전경 <사진제공:엠엘비>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엠엘비(MLB)가 지난 10일 홍대 입구에 6층 규모의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이를 기념한 축하 파티를 열어 주목을 받았다.

MLB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파티에는 간단한 핑거 푸드와 함께 럭키드로우, 게임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또 레디와 G2의 힙합 공연과 핫한 DJ들의 공연으로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특히 이 날 파티에는 장우혁, 정기고, DJ 소다 등 300여 명 이상의 인플루언서와 #MLBCREW가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루프탑 <사진제공:엠엘비>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MLB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6개의 층으로 1~3층은 매장, 4~5층은 무료 대관 갤러리, 6층은 파티 등의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루프탑으로 구성됐다. 또 스트릿 컬쳐의 메카 홍대의 분위기를 담은 영하고 유니크한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MLB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볼캡과 스냅백은 물론, 브랜드 모델인 엑소가 착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MLB의 마케팅 담당자는 “홍대는 다양한 문화와 패션이 공존하는 스트릿 컬쳐의 메카로 MLB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스타일리쉬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이들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MLB는 최근 홍콩 타임스퀘어에서 엑소 멤버 세훈, 찬열, 카이와 함께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이 외에도 센트럴, 몽콕 등의 핫플레이스에 매장을 오픈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스타일리쉬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MLB는 오는 6월 마카오와 하버시티 오픈을 앞두고 있다.

행사 사진 <사진제공:엠엘비>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