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와일드로즈>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쾌적한 착용감과 여성스러운 디테일의 ‘레이스 믹스 폴로티셔츠’를 출시했다.

레이스 믹스 폴로 티셔츠는 부드러운 촉감과 신축성이 뛰어난 폴리스판덱스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을 높인 폴로티셔츠로, 통기성이 좋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으로 더운 날씨에 입기 좋다.

와일드로즈 노우송 디자인 이사는 “레이스 믹스 폴로티셔츠는 탁월한 활동성과 통기성을갖춘 것은 물론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더워지는 날씨에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라며, “이번 시즌 와일드로즈는 여성 전용 아웃도어로서의 정체성을 통해 여성들이 아웃도어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아이템들과 매치할 수 있는 기본형 폴로티셔츠에 여성의 라인을 살려주는 측면 디자인을 더해 티셔츠 한 벌로도 상황에 맞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카라 부분과 어깨에 로고와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등판에 레이스 원단을 더해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살렸다.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를 활용해 자주 입고 세탁을 해도 형태가 쉽게 변형되지 않으며, 화이트 레이스가 인상적인 핑크와 블랙레이스를 더한 멜란지 그레이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돼 컬러 선택에 따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룩 연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