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27(일)
> 포토 > 포토뉴스
구찌, 새로운 DIY 컬렉션 출시
조정희기자  |  silky2@nate.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5.1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는 지난 10일 (현지시간) 고객이 직접 다양한 컬러와 소재를 선택하여 자신만의 감성을 담을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컬렉션을 출시했다.

 오피디아(Ophidia) 토트백과 에이스(Ace) 스니커즈에 적용 가능한 이번 구찌 DIY 컬렉션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와 뉴욕 소호에 오픈한 구찌 우스터(Gucci Wooster)에서 독점 판매되며, ‘ABCDEFGucci’ 프린트가 새겨진 스페셜 패키지에 담겨 제공된다. 토트백과 스니커즈의 안감에는 DIY 시그니처 마크가 새겨진다.

 고객들은 구찌 DIY 서비스를 통해 현대적이고 둥근 모양의 폰트로 특별 제작된 새로운 구찌 DIY 알파벳을 선택하여 오피디아 토트백을 디자인할 수 있다.

크리스털 스터드 장식, 레더, 크로커다일, 파이톤, 펠트 등 이니셜의 다양한 소재 선택이 가능하며, 토트백의 양면은 각각 다른 이니셜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오피디아 토트백은 인터로킹 G 패턴, 골드 메탈의 GG 장식, 그린/레드 웹(Web) 스트라이프, 브라운 레더 장식과 핸들이 특징이다.

에이스 스니커즈에도 동일한 이니셜 서비스가 제공된다. 슈즈 한 짝에 알파벳 한 개 선택이 가능하며, 이는 두 개의 단추가 달린 패치로 고정된다. 또한 알파벳은 브라이트 레드, 그린, 옐로우, 핑크, 블랙 컬러의 레더, 레드, 그린, 다크 내추럴 옐로우 컬러의 파이톤, 골드 컬러의 실크 나파, 크리스털 장식의 블랙 펠트 등 다양한 색상과 소재를 조합하여 선택할 수 있다. '

 한편, 구찌는 새로운 DIY 컬렉션 출시와 함께 캐나다 유명 아티스트 겸 사진작가 페트라 콜린스(Petra Collins)가 촬영한 DIY 액세서리 캠페인을 공개했다.

   
 
조정희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