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와 스웨그의 성공적 만남

사진제공: 롯데백화점, 무신사

 

게스코리아와 셀럽베어 YG크렁크의 첫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이 높은 판매율로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지난 4월 5일 게스직영점과 롯데백화점 일부 점에서 한정판매를 시작한 캡슐 컬렉션은 출시 3일만에 일부 매장및 무신사스토어에서 인기 컬러 및 사이즈의 판매가 종료되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 바 있다.

게스홀딩스코리아(대표 제임스윤영박) 측은 "게스코리아에서 처음으로 시도 된 콜라보레이션인데 기존 게스가 갖고 있던 섹시한 이미지와 크렁크가 갖고 있는 시크하면서 위트있는 컨셉이 믹스되어 스트릿 패션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의 구매가 많았다"고 알렸다.

한편, 게스와 크렁크가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은 총 6종의 티셔츠로, 크렁크의 자유분방함과 스트릿한 감성을 유니크한 게스의 로고와 컬러에 녹여 브랜드 고유의 특성과 트랜디함을 한껏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현재 게스 직영점을 포함한 8개 매장과 무신사 스토어, 일부 롯데 백화점에서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