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빠진 앤티크 워치 & 주얼리 브랜드

앤티크 워치&주얼리 브랜드 '로즈몽(Rosemont)'이 배우 손예진과 함께 한 로맨틱한 무드의 화보를 완성해 눈길을 끈다.

‘Beautiful as Ever’를 테마로한 이번 화보는 아름다운 순간을 만들어나가는 배우 손예진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로즈몽의 드롭형 이어링은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긴 웨이브 머리에 목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떨어지며, 로즈골드 컬러의 장미 모티브 네크리스는 화이트, 라이트 그린 톤의 부드러운 의상과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산뜻하게 올린 머리에는 레드, 그린, 골드 등 세련된 감성의 메탈, 가죽 스트랩 워치를 포인트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한층 살려냈다.

특히 최근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여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있는 배우 손예진은 은은한 봄 햇살이 가득한 공간에서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돋보이게 하는 우아한 포즈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로맨틱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주목을 끈다.

특히 사랑하는 연인을 바라보는 듯한 아련한 눈빛과 표정, 설렘이 묻어나는 옅은 미소 등 다양한 감정선을 디테일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해 예쁜 누나 손예진만의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했다.

로즈몽 워치&주얼리 제품은 전국 백화점 내 시계 편집 매장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과 주얼리 전문 셀렉샵 ‘쥼(JEUM)’ 매장 및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