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토어 브랜드 지센(Zishen)이 한효주와 함께 시원하면서도 멋스러운 여행 룩을 제안한다.

공개된 화보에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간 원피스와 트로피컬 팬츠를 활용하여 청량감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을 선보인 모습이다. 또한, 비비드한 컬러감의 미디 원피스를 착용하여 세련된 무드의 여행 패션을 완성하기도 했다. 올 여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휴양지 패션을 제안하고 있다.

화보 속 한효주가 착용한 아이템은 지센에서 새롭게 출시한 ‘Z to GO’ 라인으로, 트래블러들을 위한 프리미엄 스타일웨어를 선보인 컬렉션이며, ‘City to Nature’이라는 슬로건으로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여행과 일상 어디에서도 여유롭고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Z to GO’ 라인은 여행과 관련으로 영감을 받은 스트라이프 패턴과 여름을 상징하는 트로피컬 패턴의 원피스, 통기성과 휴양지의 여유로운 무드를 표현한 와이드 팬츠 등으로 세련되고 활동적인 여행룩을 제안한다.

지센은 Z to GO 컬렉션 출시와 함께 배우 한효주와 선보이는 디지털 영상은 5월 4일부터 전개하며, 여행 경비를 총 1000만 원까지 지원하는 ‘지센 지투고 트래블러(Zishen Z to GO TRAVELER)’ 를 모집하고 있다.

참여기간은 4월 27일부터 5월 13일까지이며 참여방법은 지센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이벤트를 공유한 후 지센 공식 SNS 계정 및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신청서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Z to GO’ 제품은 위비스몰 (www.wivismall.com)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