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라코스테>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라코스테(LACOSTE)가 다가오는 S/S 시즌을 맞이하여 폴로 셔츠를 포함,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휴대용 선풍기를 증정하는 폴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사은품 소진 시 종료)

브랜드의 ‘아이코닉 아이템’ 폴로 셔츠를 포함하여, 우아한 외형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라코스테 제품들을 프리미엄 사은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브랜드의 창립자이자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 르네 라코스테에 의해 1933년 탄생한 라코스테 폴로 셔츠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왔다. 특히 이번 시즌 라코스테는 남자들을 위한 새로운 폴로 셔츠로, 기존의 전통적인 폴로 셔츠에 시티 무드를 더해 완성한 파리 폴로(PARIS POLO)를 새롭게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넥 밴드를 더해 셔츠 느낌을 살린 스탠드 칼라와 히든 버튼 플라켓, 기존 폴로 셔츠와 달리 좌우 하단의 컴포트 슬릿이 배제된 과감한 디자인은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완벽하게 어우러져 남성 고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여성들을 위한 폴로 컬렉션도 주목해볼 만하다. 라코스테는 이번 시즌 후디 스타일의 폴로 드레스, 벨티드 디테일, 플레어 디자인 등으로 보다 다채로워진 외형의 폴로 원피스 컬렉션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감각적인 실루엣의 라코스테 폴로 원피스는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가벼운 아우터와 함께 매치하면 청량감 넘치는 봄여름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폴로 셔츠와 함께 봄맞이 커플룩이나 패밀리룩을 구성해봐도 좋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매 시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라코스테 폴로 셔츠 컬렉션은 봄/여름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의 ‘에센셜 아이템’인 폴로 셔츠는 특히 올해 그 인기가 더 높아지고 있다”며 “폴로 셔츠를 포함하여 완연한 봄을 위한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라코스테 제품들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전국 라코스테 매장(레더굳, 풋웨어, 스포츠 단독 매장 포함) 및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http://www.lacoste.com/kr)에서 동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