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디션 센서빌리티>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에디션 센서빌리티(EDITION Sensibility)가 바지의 5가지 기준을 만족시키는 ‘오감팬츠(5 Sense Pants)’를 출시했다.

남성들에게 팬츠는 기본이자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이다. 특히 봄, 여름이 되면 더욱 가볍고 편안한 팬츠를 찾는 이들이 많다. 이에 에디션 센서빌리티는 바지를 구매할 때 고려하는 가격, 스타일, 핏, 편안함, 신축성 등 바지의 5가지 기준을 만족시키는 오감팬츠를 선보인다.

오감팬츠는 탁월한 신축성을 지녀 몸매에 맞게 핏을 완성 해주는 동시에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스판 면, 마이크로 패턴, 트윌, 스타링프 등 다양한 원단을 사용해 여러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스러운 컬러 톤으로 구성돼 일상복은 물론 피케셔츠, 린넨셔츠 등과 매치해 캐주얼한 비즈니스룩 연출이 가능하다. 더불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샌들을 함께 코디해 시원함이 느껴지는 바캉스룩 아아템으로도 즐길 수 있다.

마케팅 담당자는 “봄,여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오감팬츠와 함께 언제,어디서든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디션 센서빌리티의 오감팬츠는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에디션 센서빌리티>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