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15일 별마당도서관서

동덕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과는 다가오는 5월 15일(화)에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 2018 졸업패션쇼를 개최한다.

교외 졸업패션쇼를 통해 학생들뿐만 아니라 코엑스를 방문한 고객들과의 소통의 자리로 마련된 것으로 많은 이들이 쉽게 관람할 수 있다.  작년 기준 3500여명 인원이 참여한 바에 따라 올해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쇼는 오후 4시, 8시 진행된다.

본 행사는 주관 동덕여대 패션디자인과 주최 동덕여대 패션디자인과 졸업준비위원회가 준비 기획하였으며 동덕여대 학생들의 4년간의 배움과 노력의 결실을 확인하는데 의의를 두며 학생 개개인인 창의력과 역량에 중점에 준 자리이다.

올해도 흥미롭고 트렌디한 다섯 가지 주제(1. KOREA/ 2. MEN'S CLOTHING /3. WOMEN'S CLOTHING /4. TEXTILE / 5. DRESS)를 선정하여 팀을 이룬다. 전직 또는 현재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하며 뛰어난 실력과 내공을 쌓은 김혜경, 권성하, 정재우, 곽현주, 한승수, 황재복 지도교수 6명이 각 팀을 담당하여 총 95벌의 작품으로 하나의 화합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동덕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과는 졸업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와 다양한 산업체와의 콜라보레이션, 강남구청소속 상공인과의 프로젝트 등 다양한 활동을 참여하고 있다.


일  시 : 2018년 5월 15일

시  간 : 4시 쇼, 8시 쇼 2회 진행 예정

장  소 :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