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국제 패션박람회 2019 S/S 컬렉션
여성ㆍ액티브웨어ㆍ패션잡화 등 1900개사 참가 

‘프로젝트 우먼스(PROJECT WOMENS)’ 라스베가스 국제 패션 박람회의 2019 S/S 컬렉션이 오는 8월 13~15일 미국 라스베가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캘리포니아 지역의 고급 바이어들을 비롯해 패션 리테일러, 백화점, 멀티 브랜드 셀렉샵 및 온라인 리테일러 등 전세계에서 5만여명 이상의 패션 전문 바이어들이 방문하고 있는 이 박람회는 뉴욕 Coterie, Edit, Stitch 등 미국 내 주요 패션 전문 전시회를 주최하는 미국 최대의 전시 주최 전문사인 UBM 패션의 주최로 시즌별로 2월과 8월 연2회 개최되고 있다.

이 박람회는 미주 특히 남서부 지역 최고의 컨템포러리 패션 박람회로 알려져 있으며, 컨템포러리 여성 컬렉션, 액티브웨어, 요가 컬렉션 및 패션잡화(핸드백, 가방, 스카프, 모자, 선글라스, 주얼리 등 주최측의 엄격한 사전심사를 통과한 1900여 브랜드가 참가해 최신 트렌드를 선보인다.

또 이 전시회의 오아시스(OASIS)섹터는 새롭고 주목할만한 신진 브랜드들만을 선별해 전시하는 특별 전시 공간으로, 전시장을 방문한 바이어 및 패션 관계자들에게 트렌디하면서 퀄리티 있는 브랜드들을 발굴해 선보이고 있다.

한국패션소재협회는 중소벤처기업부의 지원으로 이번 8월 행사를 참가하는 국내 브랜드들을 위해 참가비 등의 일부를 지원하며, 현재 지원업체 선정을 위한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이 박람회 참가 및 지원사항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 내 홍보 및 지사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SBA Korea(02-725-4080)로 연락하면 된다. 김경환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