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 서울시민들 '도심속 힐링 캠핑' 휴식공간 화제

세종대로 일대 600공간에 그늘막 텐트 10동, 캠핑의자 20개로 구성된 캠핑존 설치

15일부터 10월말까지 매주 일요일 운영되는 세종대로 '라푸마' 캠핑&피크닉존.

 

차없는 거리 '세종대로'에 캠핑 피크닉 라운지가 운영된다.

LF(대표 오규식)가 국내 전개하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는  이달 15일부터 10월 말까지(혹서기 7~8월 제외) 매주 일요일마다 운영하는 ‘세종대로 차 없는 거리’에 ‘캠핑&피크닉 라운지’를 운영한다.

서울시는 차가 아닌 사람이 중심이 되는 도시를 만들고자 서울 도심권 4곳에 차 없는 거리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보행자가 마음껏 걷고 쉴 수 있는 공간을 확대하기 위해 2013년부터 격주로 운영해온 세종대로 ‘차 없는 거리’를 올해부터 매주 일요일, 보행인구가 많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시간대를 연장해 확대 운영, 세종대로 일대를 ‘도심 속 쉼터’로 탈바꿈 시키겠다고 발표했다.

 라푸마는 서울 세종대로 일대 600m2(약 180여평) 면적의 공간에 그늘막 텐트 10동, 캠핑의자 20개로 구성된 캠핑존을 설치하고 '도심 속에서 즐기는 힐링캠프'를 테마로 캠핑&피크닉 라운지를 운영, 매주 일요일 세종대로를 도보로 통행하는 서울시민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자 라푸마의 스타일리시한 캠핑 용품 체험을 위한 공간으로 꾸밀 계획이다.

 LF 김인권 상무는 “경험재로 분류되어 체험을 통한 마케팅이 필수적인 캠핑용품의 특성상 도심에서 천만 서울시민들을 직접적으로 만날 수 있는 이색적인 캠핑&피크닉 라운지 운영은 라푸마 캠핑용품 품질의 우수함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됨은 물론 라푸마가 추구하는 도심 속 힐링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타깃 고객들과 공유하는 효과적인 매개체가 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세계적인 디자인 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는 서울과 결합해 낼 수 있는 시너지 효과가 클 것"이라 기대했다.

 한편,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은 라푸마의 세종대로 ‘캠핑&피크닉 라운지’ 운영을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1주일간 LF몰의 신상품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을 통해 캠핑&피크닉 라운지에 설치된 제품과 동일한 그늘막 텐트 2종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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