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쿨 레이어 4종 세트' 오는 15일 현대홈쇼핑·직영점·공식 온라인 쇼핑몰 통해 선보여
-사방 스트레치·자외선 차단·항균 가공 등 특징 

<사진제공:애플라인드>

토종 국내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 애플라인드(대표 김윤수)가 이번 2018 S/S 신제품 '프리미엄 쿨 레이어 4종 세트'를 출시해 오는 15일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인다.

'베이스 쿨 레이어 4종 세트'는 아이스밸리 하이넥 2종과 래쉬가드 겸용으로 입을 수 있는 쿨레터링, 냉감 라운드 티셔츠로 구성되었다.

'아이스밸리 하이넥' 제품은 가벼운 고밀도 하이게이지 후라이스 프리미엄 원단을 소프트 립조직으로 제작해 실크 같은 부드러운 감촉과 뛰어난 신축성이 돋보이고 운동 시 최적의 컨디션 유지시켜준다. 또한 원단 표면의 니트 효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핏감이 돋보여 봄부터 여름까지 다양한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

래쉬가드 겸용으로 입을 수 있는 '쿨레터링'과 '냉감 라운드 티셔츠'는 얇은 쿨링 소재가 땀과 열을 신속하게 흡수 발산시켜 청량감을 제공할 뿐 아니라, 수분이 마르는 동안 지속적인 냉감 효과로 체온 유지에 좋다.

이번 4종 세트는 사방 스트레치 기능으로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편안하다. 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신제품은 UV차단 기능으로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천연 식물 추출 성분의 항균가공으로 땀냄새도 방지하여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애플라인드 직영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applerind.com)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애플라인드 베이스 레이어 제품은 경기력 향상을 위해 골프(이민영, 안선주, 노무라하루, 펑샨샨), 양궁 국가대표(기보배 등), 태권도, 빙상, 체조 등의 선수들이 애용한 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았다. (문의:070-4639-7354)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