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으로 기분 좋은 시작, 오늘부터 전국매장 할인

KLPGA투어에서 우승한 김지현 선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김지현 선수의 KLPGA투어 롯데렌터카여자오픈 우승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왁은 김지현 선수의 2018시즌 국내 개막전 우승을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왁의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www.kolonmall.com)을 통해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4월17일부터 24일 일주일간 SBS골프를 통해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김지현 선수의 위너스캠프 SNS 영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왁 인스타그램(@waacgolf)을 팔로우 한 후 김지현 선수의 포스팅에 우승 기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김지현 선수가 사인한 왁의 썬 캡을 증정한다.

 김지현 선수는 강풍과 폭설 등 악천후를 이겨내고 우승을 거둔 까닭에 기능성이 뛰어난 왁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김지현 선수는 “2017시즌부터 함께 한 왁은 소재와 기능성이 우수해 경기를 하는데 최적화된 골프웨어다. 색감과 그래픽을 포함해 디자인도 뛰어나다”며 “‘반드시 승리한다’라는 화이팅 넘치는 브랜드 슬로건이 행운을 가져다 준 것 같다. 멋진 브랜드와 짜릿한 역전우승을 거둬 더욱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김지현 선수는 지난 8일 제주도의 롯데스카이힐 제주CC에서 막을 내린 롯데렌터카여자오픈 최종일 4언더파를 몰아쳐 1타차 역전우승을 차지했다. 김지현 선수는 지난해 4월 KG-이데일리 레이디스오픈에서 투어 데뷔 125개 대회 만에 첫 우승을 거뒀으며 6월 에쓰오일 챔피언십과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에서 2주 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KLPGA투어의 대세로 떠올랐다.

 또한, 왁은 홈페이지(www.waacgolf.com)에서 ‘김지현의 위너스캠프 영상’을 통해 김지현 선수의 골프 팁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