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골프웨어 ‘왁(WAAC)’이 KLPGA투어 롯데렌터카여자오픈에서 김지현 프로의 우승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왁 전국 매장과 코오롱몰을 통해 전 품목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4월17일부터 24일 일주일간 SBS골프를 통해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김지현 선수의 위너스캠프 SNS 영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왁 인스타그램(@waacgolf)을 팔로우 한 후 김지현 선수의 포스팅에 우승 기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김지현 선수가 사인한 왁의 썬 캡을 증정한다.

김지현 선수는 강풍과 폭설 등 악천후를 이겨내고 우승을 거둔 까닭에 기능성이 뛰어난 왁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김지현 선수는 “2017시즌부터 함께 한 왁은 소재와 기능성이 우수해 경기를 하는데 최적화된 골프웨어다. 색감과 그래픽을 포함해 디자인도 뛰어나다”며 “‘반드시 승리한다’라는 화이팅 넘치는 브랜드 슬로건이 행운을 가져다 준 것 같다. 멋진 브랜드와 짜릿한 역전우승을 거둬 더욱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김지현 선수는 지난 8일 제주도의 롯데스카이힐 제주CC에서 막을 내린 롯데렌터카여자오픈 최종일 4언더파를 몰아쳐 1타차 역전우승을 차지했다. 김지현 선수는 지난해 4월 KG-이데일리 레이디스오픈에서 투어 데뷔 125개 대회 만에 첫 우승을 거뒀으며 6월 에쓰오일 챔피언십과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에서 2주 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KLPGA투어의 대세로 떠올랐다.

또한, 왁은 홈페이지(www.waacgolf.com)에서 ‘김지현의 위너스캠프 영상’을 통해 김지현 선수의 골프 팁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