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2018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러닝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한 트레이닝 세트 ‘NB 웜업수트’를 출시했다.

NB 웜업수트는 새로운 우븐 소재와 스포티한 디자인을 적용해 스포츠 활동을 위한 기능성을 강화하였다. 경량 스트레치 원사를 사용해 가볍고 편하게 착용 가능하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기능성 소재 사용으로 체온 조절을 도와 한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뉴발란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반팔 맨투맨과 후드티, 반바지 등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상의는 어깨와 가슴둘레가 여유 있는 어반 핏으로 전면에 레터 로고 프린팅으로 스포티한 감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하의는 트렌드를 반영한 4부 기본형의 루즈 핏으로 디자인돼 보다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한다.

기능성과 스타일까지 동시에 겸비한 NB 웜업수트는 스포츠 활동 시뿐만 아니라 올데이 액티브(All Day ACTIVE) 콘셉트로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뉴발란스는 웜업수트 론칭을 기념해 30일부터 4월 9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고 영상을 전체 게시물로 공유한 후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영상 속 NB 웜업수트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뉴발란스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국 뉴발란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