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 봄볕이 얼었던 몸을 살며시 녹이고 있다. 가벼운 외출이나 나들이를 가기 좋은 계절이 다가온 만큼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의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나들이 스타일링법을 제안했다.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

TIP. 패션에 엣지를 더해줄 ‘펀칭 디테일’ 핸드백

평소 심플한 스타일링을 선호한다면 은은한 펀칭 디테일이 돋보이는 핸드백으로 패션 센스를 뽐내보자. 배우 김태리 역시 미니멀한 블랙 미니드레스에 펀칭 사첼백을 매치해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입체감있는 펀칭 사첼백은 베이직한 의상뿐만 아니라 봄 패션의 대명사인 트위드 자켓과 함께 연출한다면 여성스러움과 클래식함을 동시에 할 수 있을 것이다. 평소 캐주얼한 스타일의 옷을 자주 입는다면 크로스와 토트, 투웨이로 활용이 가능한 펀칭 토트백을 추천한다.

TIP. 유니크한 프린트패턴 핸드백으로 포인트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성숙미 넘치는 스프링룩을 연출해보고 싶다면 고혹스러운 프린트 패턴 핸드백을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브랜드의 뮤즈 ‘조반나 공주’가 결혼식을 올린 성당의 아치를 모티브로 탄생한 고급스러운 패턴을 바탕으로 유화처럼 그려진 플라워 프린트 혹은 은은한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핸드백을 포인트로 매치한다면 보다 세련된 스프링 룩을 완성 시켜 줄 수 있을 것이다.

화려한 패턴 때문에 망설이고 있다면 화보 속 김태리처럼 디테일을 최소화한 드레스에 포인트로 레이스를 레이어드한 패턴 쇼퍼백을 매치한다면 차분하고 우아한 ‘봄의 여신’으로 변신 할 수 있을 것이다.

TIP. 깜찍한 미니백으로 스타일, 편리함 UP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

한껏 가벼워진 봄 옷차림에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깜찍한 미니백만큼 제격인 것도 없다. 미니백은 의상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줌과 동시에 컴팩트한 사이즈로 가벼운 무게까지 갖추어 여성들의 마음을 저격한 아이템이다. 김태리가 선택한 베이지 미니백과 같은 베이직한 컬러의 미니백은 트렌치 코트와 함께 톤온톤으로 스타일링하기에 제격이며, 톡톡튀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풍기고 싶다면 화사한 레드 컬러와 같은 비비드 미니백으로 개성을 표현 할 수 있다.

한편, 봄꽃 나들이 갈 때 코디하기 제격인 핸드백은 모두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제품으로 전국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www.jestin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