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엘리트>

㈜형지엘리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가 흡한속건 기능의 인비스타 쿨맥스 원단을 적용, 2018년 하복을 공개하며 업계 최초로 ‘쿨맥스 셔츠’를 선보였다.

엘리트는 교복업계에서 유일하게 생활복에 도입했던 쿨맥스 소재를 확대 적용해 몸에서 발생하는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 최적의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건조 기능 또한 뛰어나 무더운 여름철 땀과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는 10대 학생들에게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이중 쿨패치로 처리한 더블메쉬를 겨드랑이와 등 부분에 적용해 땀 흡수력과 통기성을 강화했으며, 미어짐 없이 튼튼하고 가벼운 사방스트레치 기능의 쿨스판 소재를 치마와 바지에 사용해 활동성을 높인 여름 교복을 선보이고 있다.

엘리트는 쿨맥스 셔츠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를 통해 ‘엘리트 마니 좋니? 10002 좋아’ 더블 이벤트를 4월 15일까지 실시한다. 당첨 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치킨 교환권, CU 모바일 상품권, 세븐틴 및 우주소녀 싸인 굿즈 등을 총 10,002명에게 선물한다. 또한 원하는 선물을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를 통해서는 아이패드, 소니 헤드폰, 교복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형지엘리트 마케팅팀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에도 학생들이 시원하고,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하복을 만들기 위해 업계 유일의 쿨맥스 셔츠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엘리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성 소재와 기능들을 적용해 학생들이 교복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