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한예슬과 함께한 브랜드 론칭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힐크릭만의 트렌디한 감성과 ‘It’s British Golf Wear’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영상 속에서 한예슬은 초록빛 필드를 배경으로 경쾌한 음악에 맞춰 댄스를 선보이며 톡톡 튀는 듯한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한예슬이 입은 힐크릭의 마스코트 ‘에어데일 테리어’ 캐릭터가 적용된 골프웨어와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캐주얼 룩은 라운딩 시에 기능적인 측면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필드에서 돋보이고 싶은 여성 골퍼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힐크릭 관계자는 “상큼 발랄한 한예슬과 감각적인 힐크릭의 골프웨어가 만나 패션과 트렌드를 중시하는 젊은 여성 골퍼들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화려하고 경쾌한 분위기에 초점을 맞춰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며 “필드에서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는 여성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타겟층을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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