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대표 김경덕)가 50년 역사의 국내 토종 골프 전문 브랜드 슈페리어와 120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Deuter)’와의 파트너쉽 체결과 입점 운영을 전했다.

먼저 슈페리어는 국내 최초의 골프웨어 브랜드로 최경주 선수를 발굴 및 육성하고, 1990년대 슈페리어 오픈 골프대회를 개최, 2014년에는 한국의 유일한 세계골프역사박물관을 설립해 한국의 골프문화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과 기여를 한 점 등을 토대로 금강제화와 더 좋은 시너지를 낼 것을 기대해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는 올해로 120년을 맞이한 독일 아웃도어 브랜드로 유럽 및 독일 등지에서 50% 이상의 점유율로 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점, 국내 전문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점 등이 금강제화의 경영방침과 부합해 입점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특히 두 브랜드는 저렴한 가격대부터 중고가 가격대까지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폭넓은 고객층 확보에도 좋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

입점 매장은 서울 명동본점과 청량리, 영등포점을 비롯해 경기 부천, 부평, 부산 본점 등 전국 매장에서 일괄 실시할 예정이며, 금강제화 상품권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국내외 최고의 브랜드에 걸 맞는 다양한 제품으로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여러 가지 제품을 고르는 데 편리함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봄철 산행이나 라운딩 준비를 앞둔 소비자들을 위해 최고의 제품을 전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도이터 / 슈페리어 입점 POP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