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옷 수거, 할인 제공
-고객 발걸음 끌기 전략

타겟이 고객들을 리테일 매장으로 끌어모으기 위한 전략을 펼친다.

복수 미국 매체들에 따르면 타겟은 미국 내 타겟 매장들에서 데님 소재의 헌 옷을 재활용하기 위해 수집하고, 헌 옷을 가져오는 고객들에게 타겟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치기로 했다.

이벤트는 타겟 북서부 지역 매장들에서 시행되며, 이달 11일에서 24일까지 두 주간 진행된다.

수거 대상인 헌 옷은 브랜드 제한 없는 데님 청바지로, 청바지 한 벌 당 20% 할인 쿠폰 한 장이 주어진다. 쿠폰은 온라인 매장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타겟의 한 관계자는 매체들을 통해 기업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인센티브 전략에 대해 시험 중에 있으며 어떤 전략이 가장 잘 어필하는 지 알아보는 단계로 이벤트를 시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벤트는 의류 재활용 솔루션 제공기업 I:CO와 함께 진행된다. 타겟은 이번 의류 수거 이벤트로 50만 파운드에 해당하는 데님이 재활용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타겟은 지난 1월말 종료된 4분기 매출이 10% 증가해 228억 달러에 달했다고 보고했다. 온라인 매장 매출은 29% 증가했다. 비교매장매출은 3.6% 증가했으며, 새로 오픈한 매장들의 매출 또한 성장세에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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