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다이나핏>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가 전개하는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배우 조인성과 함께한 2018 S/S 시즌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영상 속에서 강렬한 스노우 레오파드 빅로고 디자인이 돋보이는 '트레이닝 수트'로 스타일링을 완성한 조인성을 팀 다이나핏 크루들이 따르는 모습을 연출해 리딩 브랜드의 자신감을 표현했다

‘트레이닝 수트’는 기존 트레이닝복이 갖는 ‘운동할 때 입는 옷’ 이라는 단순한 콘셉트를 뛰어넘어, 자켓과 팬츠를 세트로 갖춰 입어 ‘수트’의 품격은 유지하면서 스포츠 종목에 따른 적합한 기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적용해 운동 효과를 극대화 해주는 스포츠 웨어를 의미한다.

<사진제공:다이나핏>

조인성이 착용한 ‘스톰프리즈’는 다이나핏의 2018 S/S 시즌 주력 트레이닝 수트 신제품으로, 봄부터 초여름까지 가벼운 운동이나 활동량이 많은 일상 생활에서 착용하기 좋고, 자켓과 팬츠로 구성되어 세트로 매치할 수 있다. 경량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메쉬 소재를 부분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트레이닝 수트가 단순한 운동복을 넘어 새로운 개념의 스포츠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트레이닝 수트의 기준을 제시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이나핏의 새로운 광고 영상은 TV, 온라인(다이나핏 홈페이지, SNS)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SNS에서는 광고 온에어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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