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대형 원사 기업
-2017 총 매출 4%↑

글로벌 주요 원사 제조기업 코우츠가 2017년 총 4%의 매출 성장을 보고했다.

코우츠는 2017년 글로벌 매출이 총 15억1000만 달러에 달했으며, 의류 및 풋웨어 자재 부문이 5% 성장, 기능성 의류 자재 부문이 12% 성장하며 기업의 매출 증가를 주도했다고 밝혔다.

2017년 북미의 섬유 공예 자재 분야(North American Crafts)에서는 매출이 약세를 보였다고 한다. 영업이익은 11% 증가해 1억7400만 달러에 달했다.

코우츠의 CEO 라지브 샤르마는 “주요 의류 및 풋웨어 시장에서 산업용(Industrial) 자재 분야가 하이테크 엔드 유저 기능성 자재의 두 자릿수 성장을 중심으로 성장세를 보였다”며, “그러나 이는 북미의 섬유 공예 자재 부문(Crafts)의 약세로 인해 전체 매출이 악영향을 입었다. 북미 시장 환경이 순탄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기업이 진출해 있는 시장들은 모두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다. 고객들이 스피드, 품질, 가치, 혁신, 기업 공동책임 등을 점점 더 강조하고 있다”고 그는 덧붙였다.

코우츠는 영국에 본사를 두었으며 50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있다. 의류 및 풋웨어 제조 자재, 자동차 생산에 사용되는 원사 자재 등 다양한 원사를 생산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