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속 언제 어디서나 착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웨어

폴햄 무브먼트라인 2018 S/S 신제품.

폴햄이 애슬래저 트렌드에 캐주얼 감성을 결합한 ‘MOVEMENT(무브먼트)라인’의 2018 S/S 버전을 선보였다.

 지난겨울 폴햄이 새롭게 런칭한 신규 라인인 무브먼트는 일상 생활 속에서 편하게 활용이 가능한 동시에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춘 실용성 높다.

최근 라이프스타일 트랜드를 반영해 운동과 일상생활 모두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착용가능하며, 소재와 패턴 차별화로 신축성을 보강, 편안한 착용감으로 우수한 기능성을 갖췄다.

폴햄측은 "스트레치 소재와 몸에 맞는 입체 재단, 땀을 흘리면 빠르게 마르는 퀵 드라이 성능 또한 기존 제품보다 기능적인 면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소비자의 만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대표 상품인 ‘본딩 후디’는 면과 폴리에스터 혼용의 이중직 소재로, 소매 부분과 옆구리 부분의 배색 테이프를 통해 디자인적으로 우수하게 보강하여 런칭 초반부터 판매율이 상승중이라고.

 한편 폴햄의 ‘MOVEMENT(무브먼트)라인’은 일반적인 ‘스포츠 룩’을 넘어 셋업 제품부터 믹스앤매치가 가능한 단일 제품까지 다양한 착장이 가능해 프로페셔널한 애슬레저 룩을 완성하고 있다.

폴햄 공식 홈페이지(www.polham.com)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olhamtown.kr/),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polham_)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