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브루노바피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대표 박순호)가 하와이에서 촬영한 2018 S/S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인 배우 이동욱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하와이 오아후섬의 따스한 햇살과 푸른 바다의 청량감을 배경으로 컨템포러리한 맨즈 스타일링을 담아 냈다. 배우 이동욱이 가진 특유의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감성이 브루노바피의 2018 S/S 시즌 룩과 조화를 이루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화보를 통해 올 S/S 시즌 주목해야 할 슈트 스타일링은 클래식한 포멀 슈트룩부터 트렌디함을 더한 비즈니스 캐주얼룩까지 봄∙여름 무드를 담은 소재와 패턴의 활용이 돋보인다. 이동욱은 포멀한 슈트에 은은한 다크 네이비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를 스타일링하여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멋스러움을 연출해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봄의 감성을 전한다.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비즈니스 캐주얼룩은 봄의 느낌을 담은 플라워 패턴이 돋보인다. 이동욱은 플라워 패턴이 프린트된 셔츠에 스트라이프 자켓을 매치하여 생동감 넘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이동욱과 함께 진행한 2018 S/S 시즌 화보와 메이킹 필름은 브루노바피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브루노바피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