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본격적인 봄을 앞두고 보온성, 활동성, 스타일 3박자를 두루 갖춘 봄 아웃도어 커플재킷 ‘콘트라 마운틴 피크재킷’을 출시했다.

‘콘트라 마운틴 피크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하여 방풍기능이 뛰어나다. 또한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력이 우수해 장시간 땀을 흘리는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 피크재킷(상단) 여성용 피크우먼재킷(하단) <사진제공:레드페이스>

재킷은 남성용과 여성용 커플 스타일로 출시 되었으며, 여성용인 ‘콘트라 마운틴 피크우먼재킷’은 허리라인을 잘록하게 잡아준다. 봄철 따스한 느낌을 더한 색상으로 남성용 네이비/브라운/라임, 여성용 네이비/레드/라임이 있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더욱 멋스러운 봄철 아웃도어 코디가 가능하며, 탈부착 후드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등산뿐만 아니라 가벼운 워킹 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아웃도어 봄 신상품 중 봄 재킷은 일교차가 큰 계절과 산악지역에서 활용도가 높아 아웃도어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상품”이라며 “이번 봄에는 스타일은 살리면서 체온유지까지 돕는 ‘콘트라 마운틴 피크재킷’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활발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