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파리 프리미에르 비죵서 첫선, 텍스타일 분야 대표 브랜딩화

소비자-리테일브랜드-텍스타일파트너사 위한 '의류와 홈텍스타일'

TENCEL™액티브, TENCEL™데님, TENCEL™홈, TENCEL™이너웨어 TENCEL™Luxe  등

브랜드 포트폴리오 포함

 

 

렌징의 새로운 텍스타일용 프리미엄 브랜드 TENCEL™이 런칭됐다.

지난 2월 13일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프리미에르비죵 전시회에서 렌징그룹은 새롭게 정비된 TENCEL™을 공개했다.

이 브랜드는 렌징이 최근 수립한브랜드 전략의 주요 실천과제중 하나로 제품 브랜드 개선 및 고객과 소비자 연결을 강화해 소비수요를 증가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경쟁력 있는 TENCEL™모달과 TENCEL™라이오셀 섬유를 사용한 다양한 용도인 TENCEL™액티브, TENCEL™데님, TENCEL™홈, TENCEL™이너웨어와 TENCEL™Luxe를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포함, TENCEL™을 텍스타일 분야에서 주요한 성장동력이 되도록 포지셔닝했다.

렌징 측은 “심층적인 시장 조사과정을 거쳐 얻어낸 결과와 통찰에 기조한 새로운 브랜드 시스템은 렌징이 B2B 섬유 생산업체에서 B2B2C 브랜드 업체로 탈바꿈 하는데 중요한 과정”이라며 “새로운 브랜드는 보기 좋고 느낌이 좋은 제품 뿐 아니라 TENCEL™ 모달과 TENCEL™라이오셀처럼 지속가능하고 투명한 생산공정을 통해 만들어진 좋은 제품을 원하는 리테일 브랜드와 소비자들의 소비 트랜드에 부응한 것”이라고 브랜드 런칭 배경을 전했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렌징™모달은 우수한 품질과 지속되는 특별한 부드러움으로 잘 알려진 반면, TENCEL™은 주주, 고객사, 특정 타겟 지역의 일반 소비자에게까지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로 조사됐다.

렌징그룹의 로버트 반드커코프 CCO는 “2015년 스코어텐 비즈니스 전략 이후 렌징은 혁신과 품질, 지속가능성에 집중하며 특수섬유산업 비중을 높여가는 중”이라며 “새로 정비된 TENCEL™ 브랜드 시스템은 신뢰, 투명성, 확실겅, 친선 이라는 렌징 핵심원칙을 통해 텍스타일 분야 기술혁신을 주도하고 업계파트너와 소비자 모두에게 좋은 모습과 행동을 보여주고자 한다”고 알렸다.

특히 렌징그룹은 고객들과 소비자들과의 관계증진을 위해 장기적인 전략하에 2018년은 렌징에게 중요한 판도변화를 가져올 한해가 될 것임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