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골프웨어, 안산 한대점 오픈기념 이벤트
전속모델 박성호 프로, 간단한 퍼팅 강습 포함
3명 추첨… 라운드ㆍ카트ㆍ캐디까지 전액 제공

LPGA골프웨어가 ‘아시아 장타왕’ 박성호 프로와 함께 하는 무료 라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LPGA 안산한대점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골프장 라운드 비용을 비롯해 카트, 캐디 비용까지 전액 무상으로 제공되어 눈길을 끈다.
이벤트 기간은 3월 4일까지이며, 안산한대점에서 멤버쉽 가입 후 골프웨어(액세서리 제외)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응모가 가능하다. 라운드는 4시간 정도 진행되며, 박성호 프로의 간단한 퍼팅 강습도 포함되었다. 당첨자는 3명으로 3월 5일 골프장 및 세부 일정과 함께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지난해부터 LPGA골프웨어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박성호 프로는 한혜진과 촬영한 2018 S/S 화보에서 192cm의 압도적인 키와 세련된 포즈로 전문가 못지 않는 실력을 자랑했다. 당시 박성호 프로는 골프채를 활용한 역동적인 동작을 선보이며, 다양한 골프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LPGA골프웨어 관계자는 “골프웨어의 주요 매출 상권 중 하나인 안산한대 쪽에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기대가 높다”며 “골프장에서 직접 박성호 프로와 함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PGA골프웨어는 오는 18일까지 골프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 방문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필수 해시태그와 LPGA 광고를 업로드하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7명에게는 1인당 3만원의 골프존 상품권이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 각 매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경환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