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커플속옷 비롯 탑텐 쿠론 등 복종별 특별 프로모션

비비안

<사진제공:비비안>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남영비비안(대표 남석우)이 선물 리스트를 추천했다.

발렌타인데이에 매년 같은 초콜릿 선물은 지겹게 느껴질 수 있어 실용적이면서도 특별한 느낌을 선사하는 속옷과 파자마를 선물하는 것이 좋다.

비비안의 ‘젠토프’에서는 기하학적 패던이 돋보이는 메쉬 소재의 남성용 드로즈를 출시했다. S/S에 적합한 시원한 메쉬 소재로 허리 부분에 배색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사진제공:비비안>

또한 여성 브래지어와 팬티 세트, 남성드로즈로 구성된 커플 란제리와 ‘개띠해’의 주인공 강아지 캐릭터 무늬가 포인트인 커플 트렁크 팬티도 출시했다.

란제리 선물은 아직 부담스러운 커플을 위해 실용적인 홈웨어가 대안이 될 수 있다.

<사진제공:비비안>

깔끔한 블루톤에 패턴이 돋보이는 커플 파자마를 출시했다. 여성의 경우 핑크 컬러로, 남성의 경우 스카이 블루 컬러로 배색 포인트를 줬다. 또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셔츠형 커플 파자마도 출시해 차별화를 뒀다.

BYC

<사진제공:BYC>

BYC(대표 유중화)의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 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감각적인 디자인의 커플 란제리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쎌핑크 커플 란제리 세트는 네이비와 하늘색 등 톤온톤 컬러가 차분한 느낌을 주는 제품으로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성용 브라는 랏셀레이스 소재를 사용해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감성을 더했으며, 남성용 즈로즈는 로고가 드러난 아웃밴드로 제작돼 멋스러움을 강조했다. 남녀 제품 모두 밴드나 끈 등에 하늘색 컬러를 적용해 커플 무드를 연출하기 좋다.

디스커버리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에프엔에프(대표 김창수)이 전개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적합한 가심비 좋은 제품을 추천한다.

‘퀼팅 패딩 블루종’은 한파가 긴 이번 겨울, 롱패딩 다음으로 입을 아우터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여러 아이템과 매치가 용이하고 보온성도 탁월해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앞으로 새로운 시작이 있을 연초에 백팩은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컨투어’ 백팩은 모던한 라운드 쉐입에 웨빙 벨크로가 포인트로 대학생, 직장인은 물론 학생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려 용이하다.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커플룩을 원한다면 ‘로건 맨투맨 티셔츠’를 추천한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된 이 제품은 전면에 과감하게 배치된 깔끔한 로고플레이를 포인트로 여러가지 믹스매치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탑텐

<사진제공:탑텐>

신성통상(대표이사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 캐주얼 브랜드 탑텐이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기념해 허그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허그&러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랑하는 사람이 포옹하는 모습을 레드 하트로 표현한 허그 캐릭터가 프린팅된 이번 아이템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로 찾고 있는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후드티, 스트라이프 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 다양한 컬러로 출시해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9일부터 14일까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허그 아이템 2개이상 구매시 추가 10% 할인이 적용되고 현재 탑텐은 3월 4일까지 봄 신상품 30% 할인 행사 중으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헤지스액세서리

<사진제공:헤지스액세서리>

LF(대표 오규식)이 전개하는 영국 감성의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헤지스액세서리’가 전속모델인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함께 발렌타인데이 화보를 공개했다.

헤지스액세서리는 이번 시즌 매달 꽃을 테마로 한 신제품 화보를 공개하는 ‘먼슬리 블루밍’ 캠페인을 전개해 한 층 젊어진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20~30대 소비자에게 각인시키고 있다.

이 밖에도 ‘허드슨’ 지갑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간결한 디자인에 브랜드를 상징하는 ‘H’ 이니셜 장식과 내부 컬러 배색으로 매력을 더했다.

한편, LF몰에서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2월 5일부터 13일까지 선물 추천 기획전을 열고 헤지스액세서리, 질스튜어트액세서리 등 브랜드별 추천 제품에 대해 10% 할인쿠폰 및 5% 마일리지 혜택과 함께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쿠론

<사진제공:쿠론>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쿠론’이 국내 최대 규모 플라워 정기배송 서비스 브랜드인 ‘꾸까’와 발렌타인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2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당신, 꽃 길만 걸어요’를 타이틀로 발렌타인데이, 졸업 및 입학 등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과 함께 꽃다발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 기간 중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6만원 할인과 함께 꾸까 꽃다발을 선물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고 40만원 이상 구매 시 6만원 할인, 2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한편 ‘당신, 꽃 길만 걸어요’ 프로모션은 전국 백화점 내 쿠론 매장 및 직영매장, 코오롱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꽃다발은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