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레드페이스>

다시 찾아온 한파 속 패션 업체들이 봄 신상품과 더불어 간절기 상품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전국 400여 개 매장에서 설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설 맞이 아웃도어 대전’을 실시한다.

이번 ‘설 맞이 아웃도어 대전’은 새해의 설렘을 담은 ‘콘트라 마운틴 피크재킷’, ‘콘트라 PFS 이글워킹화’ 등 봄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가을∙겨울 히트상품을 최대 50%, 이월상품을 최대 70% 세일한다.

<사진제공:레드페이스>

봄 추위로부터 건강을 지켜줄 2018년 봄 신상품 ‘콘트라 마운틴 피크재킷’은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방풍기능과 투습력이 우수한 기능성 재킷이다. 봄철 스타일링 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색상은 네이비/브라운/라임 3가지가 있다.

또한, 퍼펙트 핏 시스템(PFS)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최적의 워킹 컨디션을 제공하는 ‘콘트라 PFS 이글워킹화’도 건강을 기원하는 설 선물로 제격이다.

이 밖에도 겨울부터 봄까지 간절기에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경량구스다운 ‘라이트 웜 구스재킷’(8만 9천원)을 실속 있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부담 없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는 명절 선물로 제격인 ‘드라이쿨 기프트 3종 양말’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사진제공:레드페이스>

한편, 레드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설 명절에 보고 싶은 가족∙지인에게 덕담을 전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로 설 명절에 보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여 새해 덕담을 남기고,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레드페이스가 응모자들을 대신해 지인들에게 경품을 전달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이번 ‘설 맞이 아웃도어 대전’을 통해 고객들이 설 명절 선물을 실속 있게 준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지인에게 덕담과 함께 전하는 아웃도어 선물로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깃들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