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인생작을 경신한 배우 정경호는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심플한 블랙 이너에 베이직한 디자인의 트렌치코트, 그리고 공항패션의 필수 아이템 선글라스를 매치했다.

배우 정경호의 포인트 아이템인 메탈 틴트 선글라스는 일본 정통 하우스 브랜드 ‘림락(Rimrock)’ 제품으로 2018 첫 선을 보이는 “R1012S” 모델이다.

일반적인 템플이 아닌, 부드럽고 유연하게 귀를 감싸는 갈고리형 템플의 자바라 스타일 제품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에 메탈프레임과 틴트렌즈가 주는 소재의 시크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선글라스이다.

유니크한 디자인 뿐 만 아니라 흘러내림을 최소화할 수 있게 고정시켜주는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이다.

또한 상단 슬로프가 매력적인 다각형 프레임에 브릿지와 코받침이 일체형으로 된 유니크한 디자인과 올 베타티탄(B-TITAN) 소재로 더욱 슬림하고 가벼운 착용감 역시 이 제품만의 차별화 된 특징이다.

림락 홍보마케팅팀은 “2018년 틴트 렌즈 선글라스의 인기가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된다. 평소 화려한 컬러감 때문에 틴트 선글라스가 부담스러웠다면 정경호씨가 착용한 그레이 틴트를 추천한다. 그레이 컬러는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데일리 선글라스로 제격이며, 빛의 각도에 따라 렌즈 컬러가 다르게 보여 더욱 매력적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림락(Rimrock)은 일본 장인들의 기술력과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특유의 차별화 된 감성을 더해 1983년 탄생한 일본 정통 하우스 브랜드로, 안경에 이어 2016년 선글라스 라인 런칭 이후, 림락 특유의 감성을 살린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컨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문의:(주)디엠무역 02-2653-1500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