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텍스타일(부스 번호: 6K28)
아우터용 프리미엄 기능성 면직물

예성텍스타일(대표 엄성일)은 아우터용 프리미엄 면직물, 면교직물과 기능성 소재를 제조, 수출하는 국내 대표적인 업체이다.

2007년 설립 이후 국내에서는 드물게 프리미엄 면직물, 면교직물 생산에 주력하였으며, 면 100% 소재를 기본으로 다양한 기능성 면직물, 면교직물의 모든 생산공정을 직접 관리하여 국내를 비롯한 유럽, 북미, 홍콩 등의 고급 브랜드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해외 면직물, 면교직물 시장에서 영국, 이태리, 일본 등의 우수 업체들과 하이엔드 브랜드 시장에서 경쟁하고 있으며, 매년 100개 이상의 최고급 소재를 개발하여 품질은 그들과 대등하나 가격 경쟁력에서 우위를 점한 아이템들로 해가 갈수록 해외 유수의 하이엔드 바이어들에게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예성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맥코트용 프리미엄 면직물/면교직물 본딩 소재를 비롯하여 여기에 다양한 라미네이팅 및 코팅 등의 후가공이 접목된 기능성 소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SUPIMA 면 소재, 친환경 ORGANIC COTTON 및 BCI COTTON 소재, 면직물/면교직물 고급 스판덱스 소재 등 예성텍스타일의 강점을 살린 아이템들을 전시할 계획이다.

주요 바이어로는 유럽에서는 지방시, 아르마니, 휴고보스, 미국에서는 코치, 토리버치, 존 바바토스, 랄프로렌, 캐나다에서는 무스너클, 키트앤에이스 등의 하이엔드 브랜드들과 거래하고 있으며, 국내 유명 브랜드들과도 오랜 기간 동안 거래해오고 있다.

면방 출신으로 지난 21년동안 프리미엄 면직물, 면교직물 개발 및 생산을 한결같이 고수해온 엄성일 대표는 ‘프레미에르비죵 파리’진출을 계기로 한국 프리미엄 면직물의 우수성으로 알리고 나아가 더 많은 해외 고급 브랜드들과의 비즈니스를 추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