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siero) 세컨라인 웰니스 트렌드 피트니스 웨어

코시에로(cosiero) 이미지컷.

JNG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이너피스 앤 피트니스 라이프를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코시에로(cosiero)'를 출시한다.

국내 웰니스 트렌드의 확산과 인기가 지속되면서 피트니스 관련 제품이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에서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고 더 나은 삶의 질을 추구하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몸과 마음의 안정과 건강이 최우선시 되는 자기관리, 웰니스 트렌드 또한 계속 이어지고 있으며 그에 맞는 스타일을 제안한다.또한 에슬레저룩은 편안함과 기능성 때문에 운동을 할 때만 입는 것이 아닌,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들이 증가하면서 에브리데이웨어, 원마일웨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추세.

이러한 트랜드에 발맞춰 '코시에로'는 '시에로'의 세컨라인으로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와 컨템포러리한 감성은 그대로 유지하되, 아이템과 시즌에서 벗어나 일상을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의 편안함과 스타일리쉬를 겸비했다.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20~40대 여성이 타켓이다.

코시에로 제품은 움직임을 그대로 표현한 크로키와 같이 신체에 흐르는듯 경쾌하게 선을 잡아주는 디테일로 타브랜드와 차별점을 두었으며,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핏과 퀄리티 높은 소재를 사용!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해준다.코시에로는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가치와 에슬레저 열풍을 최신 패션 트렌드와 적절하게 접목시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아메리칸 빈티지 캐주얼 지프(JEEP), 북유럽 컨템포러리 여성캐주얼 시에로(siero),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 이탈리아 감성의 편집숍 존화이트(JOHN WHITE)를 전개중인 제이엔지코리아는 올 들어 발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2월 코시에로 출시와 동시에 3월 '지프키즈'와 '지프슈즈' 런칭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