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 컴퍼니㈜(대표 김봉준)이 프리미엄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252 코스메틱’로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25세의 아름다움을 52세까지’ 의미를 갖고 있는 252코스메틱은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10층에 자리잡은 매장에서 보어팩과 닥터빈 스킨케어, 핸드메이드 비누인 ‘라이크유 비누’, ‘소이캔들’, 등 252 코스메틱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노예팩’으로 불리는 ‘보어(BOHR)팩’은 메디컬 기술이 접목된 마스크 팩으로 이산화탄소와 산소의 교환과정을 통해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피부 재생과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

닥터빈은 ‘암세포만 굶겨 죽이는 4세대 항암제’를 개발중인 하임바이오가 보유하고 있는 ‘인중합체(Polyphosphate)를 이용한 항산화 및 항노화 제제’ 특허를 사용해 제조한 화장품 라인으로, 발아콩에서 추출한 인중합체를 주원료로 한다.

김봉준 252컴퍼니 대표는 “닥터빈 토너와 닥터빈 로션, 마스크팩, 비누 등 4종의 제품출시에 이어 수분크림, 미백에센스, 나이트크림 등으로 제품군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하임바이오와 손잡고 새롭게 선보인 ‘닥터빈’라인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닥터빈은 천연원료로 만들어져 아이부터 임산부, 노인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가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기업뿐 아니라 252컴퍼니 같은 K뷰티 스타트업들을 통해 차별화되고 전문화된 고기능성 효능의 화장품이 잇따라 개발되고 있어 고기능성 화장품 시장에서도 K뷰티의 명성을 이어 갈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