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배우 클라라가 이청청 디자이너와 함께 작업한 '라이'의 '라라패딩'을 출시해 기념 사인회를 갖고 있다.

디자이너 이청청의 '라이(LIE)'와 배우 클라라가 함께 만든 '라라패딩' 출시를 기념, 클라라 기념 팬사인화가 지난 22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열렸다.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 배우 클라라는 라이(LIE)와 함께한 팬사인회 현장에서 팬들에 환한 미소로 악수를 건네며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배우 클라라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라라 패딩’에 라이(LIE)의 ‘I’M PERPECT’ 레터링이 적힌 시그니처 티셔츠, 숏츠와 싸이하이 부츠를 매치해 과감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청청 디자이너와 함께 ‘라라 패딩’ 출시를 축하하는 인사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클라라는 라이(LIE) 매장을 둘러보며 여러 가지 제품을 입어보는 등 특별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이청청 디자이너의 라이(LIE)와 클라라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라라 패딩’은 헝가리안 구스 충전재와 최고급 라쿤 퍼를 사용한 프리미엄 롱 패딩으로 49만원의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되었다. ‘라라 패딩’은 라이(LIE)의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라이(LIE) 팝업스토어에서만 100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라패딩을 착용한 배우 클라라.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