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 미드(DNA Mid) <사진제공:다이나핏>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에서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따듯함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러닝화 '디엔에이 미드(DNA Mid)를 출시했다.

올 봄 선보였던 라이프스타일 러닝화 디엔에이의 겨울 버전으로, 방한화의 단점이었던 불편함을 통기성과 신축성이 우수한 샌드위치 메쉬를 사용해 개선하고 겨울에도 따뜻하게 신을 수 있도록 방풍 소재를 적용했다.

강력한 접지력으로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러버 아웃솔, 탄성이 우수한 인젝션 파일론 미드솔, 향균소취 기능의 퀀텍스 인솔까지 다양한 기능의 3중 솔(Sol) 구조를 도입해 추운 겨울 야외활동에 적합한 실용성을 더했다. 제품 앞쪽에는 브랜드 이니셜이 적용된 이중 밴드를, 뒤쪽에는 다이나핏 로고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살렸으며, 블랙 컬러에 화이트 컬러 밑창의 배색 조합으로 겨울철 패딩이나 코트에 잘 어울리는 심플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롱패딩 열풍과 함께 긴 기장으로 따뜻하지만 자칫 답답하거나 무거운 느낌을 줄 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가 신발로 가는 추세이다. 올 겨울에는 이런 트렌드에 맞춰 겨울 방한화로 흔히 착용하는 부츠의 답답함과 불편함을 해소한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으며, 패션업계도 따뜻한 보온성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겨울 패딩룩을 완성할 신발들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다이나핏 마케팅 김동억 팀장은 “올 겨울 롱 패딩이 유행하면서 패딩 룩 스타일에 어울리는 신발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라며, “편안한 착용감과 방한 기능에 깔끔한 스타일을 더해 자칫 어두워 보일 수 있는 패딩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겨울 신발들이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