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이 오는 15일(금)부터 다가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위크를 진행한다.

여성브랜드 리스트와 라코스테, 세라, 에블린 등을 비롯해 제화, 언더웨어, 해외명품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참여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미니골드 크리스마스 기프트박스부터, 에블린 크리스마스 시즌 슬립, 리스트 코트, 라코스테 패딩 점퍼, 더아이잗 무스탕, 세라 롱부츠, 생로랑 뮤즈백 등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르페광장에서는 디즈니, 리틀밥독 등이 참여하는 유아동 인기 겨울상품 특가전이 진행된다. 티셔츠 및 바지, 아동수면복세트, 점퍼를 판매한다.

또한, 인기 캐주얼 브랜드 GU#, TBJ, 잭앤질, 닉스 등은 기모맨투맨, 니트, 코트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공식 온라인몰에도 다채로운 특가전이 마련된다. 인기 여성 브랜드 SOUP, 반에이크, 틸버리 등이 참여하는 크리스마스&연말 기획전이 진행되어 진행되어 최대 2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잡화 브랜드인 미니골드, 러브캣 등의 상품이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더해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주 진행되는 자세한 행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