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백 프로모션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까스텔바작>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이 연말을 앞두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15일에서 17일까지 3일간 최대 80만원 상당의 아이템들로 구성된 ‘럭키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럭키백은 까스텔바작의 2017년 겨울 신상품 다운점퍼, 스웨터, 팬츠 등의 의류부터 골프백, 보스턴백 등 골프 액세서리까지 알차게 구성됐으며, 15만원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럭키백 프로모션’은 노세일 브랜드인 까스텔바작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매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겨울 시즌에는 최초로 진행되는 행사이니만큼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럭키백은 매장 당 5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1인당 한 박스만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이 까스텔바작만의 스타일리시하고 퀄리티 높은 겨울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롱다운’과 까스텔바작의 유니크한 아트워크가 포인트인 ‘해피 크리스마스 라인’ 등은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해 연말 선물로 적합하다.

까스텔바작 김희범 본부장은 “연말을 맞아 까스텔바작을 아낌없이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까스텔바작과 함께 이번 한 해 즐겁게 마무리하시고 다가오는 2018년에도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까스텔바작 럭키백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까스텔바작 매장 및 홈페이지(www.castelbajac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