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여성복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여유로운 생활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슬로우 라이프 트렌드에 발맞춰 캡슐 라인 ‘뉴트럴 플러스(NEUTRAL PLUS)’를 새롭게 선보인다.

뉴트럴 플러스는 편안함을 주는 뉴트럴 컬러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파자마, 로브, 라운지 웨어 등의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캡슐 라인이다. 이 중, 파자마 시리즈는 웰 슬리핑환경에 투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안한 수면은 물론 일상적인 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원마일 웨어’를 지향한다.

파자마시리즈 상품군은 블라우스와 팬츠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성비를 겸비했다. 소재의 선정을 우선시 했으며 오픈 카라와 이밴드 디테일로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또한 잇미샤만의 강점인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완성도 있는 테일러링 노하우를 적용해 페미닌 감성을 더하였다.

벨벳 소재와 플라워 모티브로 한 트렌디 무드, 빨간 체크 패턴이 매력적인 홀리데이 무드, 캐쥬얼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데일리 무드로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3가지 시리즈로 출시 됐다. 기분을 내고 싶은 주말 혹은 다가 올 크리스마스 파티나 소중한 사람들과의 연말 여행에서도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잇미샤는 윈터 시즌에 이어 18년 S/S 부터 더욱 다채로운 디자인의 파자마, 로브, 라운지 웨어 등 봄, 여름 시즌을 겨냥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을 약 10% 이상의 상품 비중으로 진행하며 캡슐 라인 ‘뉴트럴’과 ‘뉴트럴 플러스’를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전국 잇미샤 매장에서는 <뉴트럴 플러스> 파자마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정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