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로맨틱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연말 파자마 파티 및 선물용으로 제격인 재미있는 아이템을 선보였다.
로엠이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지난달 초 선보여 큰 인기를 얻으며 품절 대란까지 일으켰던 <로엠 X 오버액션토끼> 콜라보레이션 2탄으로, 연말 무드에 잘 어울리는 ‘홀리데이 에디션’ 컨셉으로 출시 됐다.
로엠이 두번째로 선보이는 오버액션토끼 콜라보레이션의 상품구성은, 귀여운 오버액션토키 나염 디자인이 들어간 파자마 세트 2종과 체크패턴에 오버액션토끼 자수가 포인트인 체크파자마세트 2종으로 구성 되었으며,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원피스 파자마와 후드 풀오버 등 총 5가지 상품이 추가로 구성 됐다.
모바일 메신저 인기 캐릭터인 ‘오버액션토끼’를 활용하여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인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최근 핫한 셀럽인 배윤경 씨와 함께 화보 컷 및 화보영상도 촬영하여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함께 공개 됐다.
이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로엠이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연말 파자마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분에게는 최고의 아이템이 될 것” 이라며 “로엠 특유의 러블리한 감성과 함께 오버액션토끼의 사랑스러운 감성이 함께 녹아있어 연말 선물용으로도 제격” 이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로맨틱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선보이는 ‘오버액션토끼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로엠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