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춘 라이프스타일 방한화 ‘뮬 슬립온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출시된 노스페이스 ‘뮬 슬립온 컬렉션’은 신고 벗기 불편한 부츠 대신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슬립온(Slip-on) 스타일로 최고급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추운 날씨에도 발을 따뜻하게 보호해주고, 생활 방수 기능 및 미끄럼 방지 기능을 적용해 겨울철 눈길이나 빙판길에서도 쾌적하고 안전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동일한 디자인의 키즈 제품도 함께 출시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미패션 열풍에 맞춰 다양한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노스페이스_뮬 슬립온 클래식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뮬 슬립온 클래식’은 베이직한 컬러와 디자인에 퀄팅 라인으로 포인트를 더해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가볍고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와 생활 방수 기능을 적용해 추운 날씨에도 가볍고 따뜻하게 발을 보호해준다. 높은 쿠션의 EVA미드솔은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블랙, 스모크 그레이, 네이비, 매트블랙 4가지 색상으로 출시 됐다.

노스페이스_뮬 슬립온 랩

또 다른 제품인 노스페이스 ‘뮬 슬립온 랩’은 퀄팅 디자인에 발등 부분에 노스페이스 빅로고가 새겨진 엘라스틱 밴드를 적용해 트렌디한 느낌을 강조했다. 신축성이 좋은 엘라스틱 밴드는 발등을 포근하게 감싸줘 착용감을 더욱 높여준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네이비, 매트블랙 4가지로 출시됐다.

노스페이스_뮬 슬라이드

노스페이스는 실내외에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슬리퍼 스타일의 슬립온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노스페이스 ‘뮬 슬라이드’는 색상은 네이비 1가지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고 안감에는 퍼를 덧대어 보온성을 더욱 극대화한 제품으로, 한겨울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 뮬 슬립온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인 팀코리아에게 제공될 정도로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한다”며 ”보온성과 착용감은 물론 다양한 착장과 함께 매칭하기 쉬운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올해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