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대표 박순호)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는 보온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갖춘 긴 기장의 ‘베리굿 롱다운’를 출시했다. 앞서 겨울 시즌을 맞아 포멀룩부터 캐주얼룩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구스다운 ‘베리굿다운’ 시리즈를 공개한 바 있다.

베리굿 롱다운은 보온성과 소재, 디자인까지 무엇 하나 놓치지 않은 높은 퀄리티가 돋보이는 구스다운 제품. 특히, 프리미엄 구스다운의 솜털과 깃털을 9:1 비율로 채워 한겨울 추위에도 문제없는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소재는 미국 듀폰사에서 개발한 테플론 섬유를 사용해 우수한 내약품성, 내열성과 소수성을 지니고 있다. 비즈니스룩으로 활용하기에도 모자람 없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은 3545 남성 고객들의 취향까지 잘 반영했다.

체형에 관계없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레귤러핏으로 슈트뿐만 아니라 두꺼운 니트웨어를 입어도 문제없다. 그레이와 네이비 등, 베이직하고 세련된 컬러감으로 비즈니스맨을 위한 데일리 아우터로 제격이며, 특히 실버 폭스 또는 라쿤 트리밍으로 포인트를 준 후드는 겨울철 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해 줄 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스타일링 연출까지 도와준다. 후드형 바람막이는 탈부착도 가능해 상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브루노바피의 베리굿 롱다운은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 또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brunobaffi.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