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잡은 슬림핏 아우터 인기

‘풍성한 라쿤퍼 88cm 기장 '블랙스완패딩' 오피스+캐주얼룩 

'신혜의 캐시미어 코트' 여성스러운 패미닌 슬림핏 인기

이달 24~26일까지 겨울 아우터류 20% 할인 특가 실시

로엠 블랙스완 패딩

이랜드월드 로맨틱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이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살린 패딩과 캐시미어 코트를 출시해 인기몰이중이다.

로엠전속모델 박신혜가 착용한  ‘신혜의 블랙스완 패딩’은 풍성한 리얼 라쿤퍼에 88cm의 기장 슬림핏으로 오피스룩 및 캐주얼룩 어디에나 어울리는 것이 특징으로 블랙과 네이비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나노 발수 가공을 통해 연잎처럼 수분을 튕겨내며 태양광선을 열 에너지로 변환하여 온기를 발산 하여 겨울철 어떠한 날씨 속에서도 몸의 체온을 우수하게 지켜 주도록 했다.

 

로엠 캐시미어코트.

함께 출시된 ‘신혜의 캐시미어 코트’는 페미닌한 슬림핏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을 한껏 살려주는 겨울 코트로 블랙, 베이지, 다크베이지, 차콜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베이직 테일러드 컬러로 어떠한 컬러와 매치를 하더라도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코디 할 수 있으며 안감에 퀼팅 누빔이 되어있어 겨울철 보온성까지 잡았다.

 이랜드 관계자는 “로엠이 선보인 올 겨울 아우터 상품은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잡은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 좋은 아이템” 이라며 “추운 겨울 두툼한 아우터 때문에 패션 스타일을 포기 할 수 밖에 없었던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로엠에서는 오는 26일 까지 총 4일간, 수험표를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1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4일부터 26일에는 아우터 20% 특별 할인 이벤트가 진행 된다.

 이랜드월드 로맨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선보이는 ‘신혜의 블랙스완 패딩’과 ‘신혜의 캐시미어 코트’는 각각 15만9000원에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할 수 있다.

 한편, 로엠에서는 내년 새해를 준비할 수 있는 로엠 감성이 듬뿍 담긴 ‘2018 로엠 다이어리’를 함께 선보였다.

‘2018 로엠 다이어리’는 로엠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핑크 컬러의 박스 패키지 위에 홀로그램 로고가 새겨져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월력에 따라 뒤집거나 넘기면 달마다 다른 꽃 그래픽이 나타나 매달 새롭게 다른 느낌의 연출이 가능한 입체 캘린더 이다.

‘2018 로엠 다이어리’ 는 로엠 아우터를 포함하여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분들께 선물로 증정, 1만9900원에 개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