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패딩’이 하루종일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를만큼 이번 시즌 롱패딩의 열풍이 대단하다. 롱패딩은 전 세계적으로 패션 시장에 불고 있는 에슬레저 열풍과 젠더리스의 영향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는 전 복종에서 긴 기장의 패딩과 다운재킷을 출시, 다양한 스타일로 변주되며 인기다.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오버사이즈핏의 벤치파카가 부담스러운 여성들을 위해 슬림한 라인을 강조한 롱다운을 선보였다. 총장을 맥시로 늘린 대신 패턴이나 화려한 장식은 최소화하고 블랙과 네이비, 화이트 등 기본 색상을 채택했으며,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_ 클래식퍼롱다운

클래식퍼롱다운(DW108)은 후드와 주머니에 탈부착이 가능한 라쿤 트리밍을 더한 새로운 스타일의 다운자켓이다. 일자핏의 베이직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줘 브랜드의 페미닌한 감성을 더했고, 풍성한 퍼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연말 모임 등 격식을 갖춰야 하는 상황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_ 투슬림롱다운은

투슬림롱다운은 허리 세로선 퀼팅과 매끈한 라인으로 슬림함을 강조한 구스 다운자켓이다. 고급스럽고 광택감 있는 소재로 스타일리시하고 럭셔리한 무드를 자아내며, 폭스퍼가 한층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보온성 뿐만 아니라 활동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나 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크로커다일레이디_ 새틴캐주얼다운

새틴캐주얼다운은 총장이 70~75cm에 달하는 롱다운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의 메모리 원단과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을 강화했다. 목을 감싸는 넥업 디자인과 허리 라인을 강조한 핏으로 한층 더 슬림해보이고 후드 부분에는 풍성한 퍼를 달아 여성스러운 느낌을 가미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는 물론 겨울철 캠핑이나 여행지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노길주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은 “허리 라인을 강조하고 슬림한 핏의 여성용 제품은 키를 더욱 커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한층 날씬해보이는 효과까지 줄 수 있어 롱패딩 인기에 합류하려는 여성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