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_ 싸이-하이 부츠

부쩍 추워진 날씨에 벤치다운과 같은 부피감 있는 아우터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실루엣의 아우터에는 하의를 더욱 날씬하게 드러낼 수 있는 레깅스 패션이 덩달아 주목을 받기도 한다.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레깅스가 너무 캐주얼하게 느껴진다면, 마치 양말을 신은 것 같이 신축성이 좋은 부츠를 선택하는 것도 좋겠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에서 전개하는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는 이번 시즌에 스니커즈 스타일 부츠부터 싸이하이(thigh-high)부츠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부츠를 선보인다. 이러한 삭스 스타일의 부츠는 다리를 가늘고 길게 표현해 줄 뿐만 아니라 긴 기장의 원피스나 짧은 미니스커트, 데님팬츠까지 다양한 하의 아이템과 잘 매치되기 때문에 실용성 또한 높다. 또한, 부츠 자체가 스타일을 돋보이게 해주는 만큼, 컬러와 디테일을 최소한으로 사용하여 실용성을 높인 것 또한 특징이다.

‘글램 앵클 부츠’는 슈콤마보니가 개발한 메탈 버튼 디테일을 사용하여 더욱 여성스러운 앵클 부츠로, 부드러운 스판 소재를 사용하여 신축성을 높였다. 포인티드 토 디자인으로 세련 됐으며, 사이드의 지퍼로 착화가 간편하다.

‘멜로디 삭스 부츠’는 스니커즈 굽에 크리스탈 스톤 디테일이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스트랩이 포인트인 상품으로, 발목 위 쪽에 양말을 신은 것 같은 느낌을 준다.

‘글리터 스트레치 앵클 부츠’는 잔잔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스트라이프 조직의 원단을 적용한 앵클 부츠로 신축성이 우수한 폴리 소재를 사용하여 착화감이 우수하다. 사각형의 포인트 토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다각형의 굽 디테일로 슈콤마보니만의 개성을 표현했다.

‘스트레치 싸이하이 부츠’는 전체적으로 슬림한 라인이 특징이다. 스트라이프 조직의 원단을 적용, 신축성이 뛰어나 착화감이 우수하다. 최소화된 절개 라인으로 디자인이 심플하며 스타일리시하다.

슈콤마보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보현 이사는 “추운 계절이 되면 으레 찾게 되는 아이템이 부츠이다. 실용적인 부츠도 선보이고 있지만, 올 겨울 글래머러스하고 독특한 스타일을 찾는 고객을 위해 슈콤마보니만의 스타일을 담은 삭스 스타일의 부츠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이런 상품은 올 겨울 트렌드인 롱 다운과도 잘 어울려서 여성스러운 다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게 해준다.”고 전했다.

슈콤마보니_ 글램 앵클 부츠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