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대표 정영훈)가 SNS 캠페인 ‘챌린지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 일본 야마구치 가을 트레킹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K2는 지난 몇 년 간 캠핑, 트레킹, 클라이밍 등 아웃도어 활동을 여러 사람들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마케팅을 펼쳐오고 있다. 이번 행사도 실제 아웃도어 활동이나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이 트레킹을 즐기며 서로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한다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특히, 사전모집 시 30명(동반 1인) 모집에 3,000명에 가까운 참가자들이 지원해 경쟁률이 100:1에 달하는 등 2040 젊은 고객층의 이번 행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K2 야마구치 트레킹은 지난 16일부터 부관페리를 타고 부산항과 일본 시모노세키항을 오가는 1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됐으며, 일본의 숨겨진 명소로 오랜 역사와 자연 환경을 가진 야마구치현에서 트레킹, 등반, 역사 관광을 체험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K2는 트레킹, 등산, 워킹 등의 아웃도어 활동 외에도 온천 체험, 수산시장 방문 등 다양한 일본 문화 체험의 시간을 제공해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냈다.

한편, K2 챌린지그램은 소비자들에게 도전하고 싶은 아웃도어 버킷 리스트를 온라인에서 응모 받아 트레킹, 백패킹, 등산, 패러글라이딩, 클라이밍 등 5가지 종목을 선정하고 도전의 순간을 함께 공유하는 SNS 캠페인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