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노마드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대표 성창식)가 유아동 브랜드 한세드림 캐릭터 연구소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까시’ 겨울 티셔츠를 선보인다.

에프알제이(FRJ Jeans)가 겨울 시즌을 맞아 공개하는 ‘까시’ 티셔츠는 지난 여름 시즌에 이어 탄생한 제품으로, 내년 강원도에서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을 응원하고자 봅슬레이, 스키점프, 아이스하키, 피겨 스케이팅, 스피드 스케이팅, 컬링까지 총 6개의 종목들을 모티브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티셔츠에는 동계스포츠 선수로 변신한 까시 캐릭터를 넣어 귀여움을 더했으며, 도톰한 기모 소재 안감으로 따뜻함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아동부터 성인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했고 화이트, 핑크, 그레이, 옐로우 등 6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에프알제이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신상품 20% 할인전’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이월 상품은 물론 신상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따뜻한 겨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지난 5월 첫 선을 보인 캐릭터 ‘까시’ 티셔츠는 세계 일주와 함께 일상의 유니크한 도전을 목표로 탐험을 즐기는 모험쟁이 고양이 캐릭터에 에프알제이의 글로벌하고, 자유로운 이미지를 더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