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26일 ‘블랙 스파게티 데이’ 실시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 이달 말 재출시 예정인 인기 슈즈 '스파게티 95'를 정가(7만9000원)의 반값보다 저렴한 3만9000원에 판매하는 '블랙 스파게티 데이'를 실시한다.

오는 24일부터 26일, 3일간 진행되며 업그레이된 모습으로 재출시를 앞두고 있는 인기 슈즈를 파격적인 반값에 제공하는 하는 행사다.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스토어(24일 0시 오픈), 전국 휠라 주요 메가스토어 3개점(서울 이태원, 광주 충장로, 부산 광복동)과 전국 핫티 전 매장에서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휠라 블랙 스파게티 데이의 첫날인 오는 24일, 핫티 강남점에서는 선착순 100명에게 스파게티 95, 휠라 에코백, 비니 등 약 14만 원 상당의 '블랙 스파게티 스페셜팩'을 단돈 3만 9000원에 제공한다. 힙합 아티스트 '레디', '지투(G2)'의 사인회와 포토타임을 진행하는데 이어, 이색적인 체험 프로그램을 통한 추가 경품 이벤트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휠라 관계자는 "쇼퍼 최대의 명절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해 브랜드에 보내주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리런칭을 앞둔 브랜드 인기 제품 ‘스파게티 95’를 반값에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소비자 권익 보호를 브랜드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는 만큼, 국내 소비자들에게 해외 직구가 필요 없을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