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볼륨 컨템포러리 브랜드 ‘TNGT’와 인기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의 콜라보레이션 영상 상상 그 이상’편이 공개 된다.

TNGT와 협업한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은 웹드라마 최초로 1억뷰를 돌파하며 ‘20대가 공감한 1억뷰 웹드라마’로 평가 받고 있는 인기 시리즈물로, 특히 이번에 공개 되는 TNGT X 전지적 짝사랑 시점의 콜라보레이션 영상 ‘상상 그 이상’ 편에서는 TNGT의 전속 모델 박보검이 등장, 훈훈한 직장인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영상은 훈남 직장인 박보검, 그리고 언제 나타날지 모르는 그를 기다리는 카페 아르바이트생 혜지의 두근두근 짝사랑 스토리를 그려내고 있다.

특히나, 영상 속 박보검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코트 스타일링 또한 눈길을 끈다. 박보검은 짙은 그린 컬러의 롱 코트로 깔끔한 출근 룩을 연출하기도 했으며, 후디에 화사한 컬러의 코트를 레이어드하거나 터틀넥에 버건디 색상의 코트를 매치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의 코트룩을 보여주기도 했다.

두 남녀의 어색하면서도 두근두근한 ‘썸’ 스토리를 그린 TNGT X 전지적 짝사랑 시점의 콜라보레이션 ‘상상 그 이상’ 편은 11월 20일 오후 7시, TNGT 오피셜 SNS 계정과 LF몰(http://www.lfmall.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