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스포트, 리벨캐년 등
-3개 자체 브랜드 출시

 

미국 이커머스 기업 아마존의 자사 의류 브랜드 론칭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3개의 신규 스포츠웨어 브랜드가 소리 없이 출시됐다고 패션 네트워크 등 매체들이 보도했다. 

요근래 아마존이 기능성 퍼포먼스 패브릭을 제조하는 기업들과 협력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오던 중 세 개의 스포츠웨어 브랜드가 나란히 아마존 사이트에서 론칭된 것이다. 이들 브랜드는 굿스포트, 리벨캐년, 피크 벨로시티다. 

굿스포트(Good Sport)는 저가의 남/여 액티브웨어 브랜드로 챔피온이나 언더아머 브랜드 의류와 비슷한 아이템들을 제공하고 있다. 

리벨캐년(Rebel Canyon)은 스포츠웨어 중에서도 애슬레저 룩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나이키나 룰루레몬 의류와 비슷한 느낌이면서 가격대는 더 낮은 제품을 제공한다. 

피크 벨로시티(Peak Velocity)는 굿스포트나 리벨캐년보다 높은 가격대의 브랜드 컨셉으로 론칭됐다. 나이키, 언더아머와 같은 스타일의 의류가 현재 남성 부문에서 제공되고 있으며, 가방 및 신발, 여성 의류 부문으로 확장될 계획이다. 

아마존 스포츠웨어 브랜드 론칭은 현재 아마존에서 판매 중인 언더아머, 아디다스, 나이키 등 제품 매출에 악영향을 가져올 것으로 전문가들은 보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